공지사항
총 상품구매금액이 약 15만원 이상일경우 약18%의 관부가세가 발생하므로 배송단계가 '해외구매완료나 구매 진행중'로 변경된후 사이즈변경 또는 제품변경이 불가 합니다. 항공운송중 또는 항공발송완료된 구매대행 상품변경 또는 주문취소를 원할경우 : 해외국가내 반송비 + 국제운임료(국제배송비)발생 각 브랜드별로 해외국가내 반송비가 무료이거나 배송비가 상이하게 다르므로 반품이나 교환시 고객센터로 연라 주시기 바랍니다. ---------------------------------------------------------------------------------------- 국제운임비용이란? 고객님께서 글로벌바이에 상품을 구매하셨기때문에 파운드(무게)와 상관없이 무료배송으로 서비스를 해드렸으나 실질적으로 글로벌바이에서 배송시 들어간 실비용은 주문하신 상품의 무게를 반영하여 계산이 되기때문에 상품반송 시 고객님께서 국제운임료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또한 해외국가로 배송시에는 EMS를 이용하기 때문에 비용이 달리 산정됨을 양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저희 글로벌바이는 해외 현지의 공식 홈페이지와 재고 유무와 품절건을 최대한 실시간으로 연동 하고 있습니다. 구매대행의 상품은 고객님께서 착용하시면서 발생한 파손등에 대해서는 A/S 및 교환이 불가하십니다. 제품의 미세한 질의 차이 바느질 오류, 사이즈 선택실수 등과 같은 이유로 반품 또는 환불을 원하실경우 해외반송 국제운송료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택제거, 세탁, 세탁후 발생되는 하자나 오염에 대해서는 교환 &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 품절시 고객님께 총3차 안내를 진행하며, 3차 안내를 해드리는동안 상품변경 또는 환불, 포인트 적립에대해 1:1문의게시판에 답변이 없으실 경우 환불을 원하시는것으로 판단하여 고객님께서 글로벌바이에 입금하신 방식에따라 환불처리 되오며 환불처리 기간은 2~3일정도 소요되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예) 현금결제 -> 현금환불 & 카드결제 -> 카드환불 !상품품절 3차안내이후 환불계좌번호가 없는 고객분들께는 포인트로 적립됩니다. 또한 여러주문건중 한상품만 품절시 저희 고객센터에서 고객님께 연락을 드려서 부분취소를 진행해드리고 있으며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글로벌바이가 되기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Brand
Customer Center
070. 4070. 6591
평일 Am. 10:00 ~ Pm. 04:00
점심 Pm. 12:00 ~ Pm. 01:00
상담시간 이후에는 1:1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