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안녕하세요? 항상 최선을 다하는 최저가 구매대행 전문몰 글로벌바이 입니다. 금번 추석연휴기간동안 저희 한국 사무실의 업무는 9월 13일 오후 4시부터 9월 18일까지 휴무입니다. 이때 고객 게시판의 답변이나 고객센터의 상담전화 업무는 저희 업무가 중지됩니다. (한국휴무 기간동안에도 해외내 배송은 계속됩니다.) - 국제 배송관련 인천 특송장 운영일정안내 - 인천반입장 근무 일정 : 14일 정상근무.16일 정상근무 19일 정상근무 (연휴 첫날인14일 도착 물품 통관은 14일 진행 됩니다.) 2)국내택배 반출(배송및 집하) 연휴기간내 정상적으로 통관진행이 되지만, 우체국 인계후 고객 상품 수령은 9월 20일 정도 예상됩니다. 우체국인계일자는 1-2일 (과도한 물량에 따른 집하지연예상) , 고객수령일자가 2-3일 지연이 될수도 있습니다. |
Brand
Customer Center
070. 4070. 6591
평일 Am. 10:00 ~ Pm. 04:00
점심 Pm. 12:00 ~ Pm. 01:00
상담시간 이후에는 1:1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